요즘같이 습하고 더운 여름철,
기존에는 문자와 앱에서 민원을 접수했지만
이제는 또타24 챗봇으로 냉/난방 신청이 가능합니다.
1. 민원 요청
여름철 지하철 내 냉방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모두 겪어보셨나요?
특히, 혼잡 시간대에는 냉방 부족으로 인해 더 큰 불쾌감이 드는데요..
그래서 서울교통공사는 이러한 상황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민원 접수 경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민원 요청 방법
서울 지하철 냉방 민원을 요청하려면 다음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활용하는데요 :)
- 서울교통공사 고객센터: 전화번호(1577-1234)로 민원문자를 접수
- 또타 지하철 앱: ‘또타 지하철(Ttota Subway)’ 앱에서 냉난방 민원을 등록
- 또타24 챗봇: 또타24 챗봇을 통해 실시간으로 민원을 접수
냉/난방 민원은 서울 교통공사 관할구역만 접수 가능하며
열차 칸 번호 입력으로 빠르게 전송이 가능합니다 :)
접수 후 적용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되니
민원 접수는 챗봇을 통해 빠르게 신청하세요!
3. 민원 처리 과정
민원이 접수되면, 해당 민원은 관제센터로 전달되어 신속히 처리됩니다.
운영 중인 차량의 경우,
관제센터에서 원격으로 냉방을 조절하거나 기관사에게 지시를 내립니다.
특히, 혼잡도가 높은 시간대에는 민원이 우선적으로 처리됩니다.
4. 유의사항
차량 번호나 승강 위치 등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면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냉방 수준은 모든 승객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균형 있게 조정됩니다.
여름철 지하철 이용이 더 쾌적해질 수 있도록
또타24 챗봇을 활용해보세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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